코크플레이 닥터페퍼 캐리어

코크플레이 닥터페퍼 캐리어

 

웹서핑을 하다가 코크플레이앱에서 닥터페퍼 제로를 5박스..사면 닥터페퍼 캐리어를 준다는 소식을 보게 되었습니다.

다만 선착순이라서 약간 눈치게임..이 있었고요. 행사는 8월 11일까지 입니다.

아직 이틀 남았지만 코크플레이 구매확정은 수령일 익일부터 가능하다는 점을 생각하면 사실상 이미 끝난 이벤트입니다.

근데 캐리어 재고가 안 빠진 것 같아서 또 할 수는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는 처음에는 선착순을 놓칠 것 같아서 1박스만 구매하고 여권지갑까지만 받았었는데, 시간이 지나도 선착순 종료가 안 뜨길래 약간 노름하는 심정으로 질렀습니다.

 

 

그렇다고 그냥 냅다 지른 건 아니고요 기간이 맞아서 페이코 쿠폰할인도 받았고.. 리뷰쓰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주는 거랑 포인트 교환도 열심히 챙겼고 했습니다.

 

그래서 5박스 실결제금액은 75,600원이지만,

코크플레이 앱 내 교환, 리뷰로 받은 네이버페이포인트가 19,000포인트,

여기에 코크플레이 결제하면서 페이코 모여서 쿠폰쓰기로 적립된게 4,905포인트였고요.

네이버페이랑 페이코 포인트는 뭐 거의 돈이니 그냥 1:1로 치면

정신승리가는 51,695원.

다만 여기에 제세공과금 12,320원을 냈으니
총 64,015원에 여권지갑(한 박스 사면 선착순으로 주는 아이템)+버킷햇(이건 세 박스 사면)+캐리어를 얻은 셈입니다.

 

이렇게 보면 원래 닥터페퍼 제로를 마시는 사람이라면 사은품들이 없어도 썩 괜찮은 딜입니다. 5박스를 거의 동시기에 사야한다는 단점만 뺀다면요.

 

버킷햇은 글을 쓰고 있는 현시점에서 아직 도착하지 않았고 캐리어를 어제, 먼저 받았습니다.

 

 

닥터페퍼 캐리어 박스 겉면에 써있던 품질표시 부분입니다.

기내용 캐리어 (19인치?) 이고 재질은 ABS+PC 복합재질입니다.

사이즈는 38*48*22cm인데, 캐리어 인치 기준을 잘 모르겠어서 챗지피티에게 물어보니 19인치라고 알려줬습니다.

 

 

부직포로 된 캐리어 커버가 덮혀있었습니다. 나름 구색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웹용으로 이미지를 수정하면서 좀 사진이 좀 열화되어 이상하게 보이지만, 실제로는  닥터페퍼 로고가 깔끔하게 프린팅되어있습니다.

캐리어의 둥글둥글한 느낌이 귀엽습니다.

 

 

확장 기능이 없는 지퍼형 캐리어였고요. 락은 TSA락이 아닙니다. 개인적으로 TSA락이 아닌 캐리어는 처음 봤습니다. 당연히 다 TSA인줄 알았어요.

미국에 갈 일은 없으니 별로 의미는 없지만요.

 

 

 

집에 있는 24인치 캐리어와 사이즈 비교입니다.

닥터페퍼 캐리어는 표면이 반딱한 재질은 아니라 스티커를 붙이긴 좀 그렇겠다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락부분 사진 주위를 보시면 질감이 잘 보입니다)

ABS+PC라 그런지 단단한 PC재질과 비교해 말랑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바퀴에 대한 정보는 없지만 부드럽게 잘 밀렸고요. (속이 빈상태이긴했습니다.)

캐리어 무게는 집에 있는 체중계로 재어보니 2.6~2.7kg을 왔다갔다 했습니다.

 

내부는 특별히 기술할 게 없을 정도로 보통의 다른 캐리어와 같았습니다.

제세공과금은 경품가격의 22%인데요. 제가 12,320원을 냈으니 닥터페퍼 캐리어의 기준 가격은 56,000원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