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손풍기 (휴대용 선풍기) 증정품 수령

코카콜라 손풍기 (휴대용 선풍기) 증정품 수령

 

오랜만에 경품에 당첨되었습니다. 7천 명 주는 거라 못 받는 것도 이상하긴 했습니다.

 

 

코카콜라 손풍기의 구성품은 케이블, 사용설명서, 본체입니다.

사이즈는 14.8cm 라고 표기되어있는데 뒤의 링까지 합하면 18cm정도 되는 것 같네요(대충 쟀어요)

 

 

코카콜라 손풍기 포장 박스 겉면에 표기 되어있는 기타 표시사항과 주의사항입니다.

첫 사진에는 제작 : 대한민국 써있더니 여기는 제조국 : 중국이라고 써있네요.

제조국과 제작에 차이가 있는 건지 단순 실수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본체 팬 뒷부분에 충전단자와 전원버튼(가운데 동그라미)가 있는데요. 또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고속충전기을 금하고 C to C 케이블로는 충전이 불가하다고 써있습니다.

고속충전기를 사용하면 발열 때문에 고장이 난다는 것 같더라고요.  근데 공교롭게도 이걸 찍을 때 가장 가까이 있던게 C to C 케이블이어서.. 꽂아봤더니 충전이 되긴 했습니다. ㅋㅋㅋ

하지만 제법 마음에 들어 오래 쓸 예정이기 때문에 제품에서 권장한 방법으로 다시 충전 했습니다.

 

 

 

주의사항 스티커가 손풍기에 강하게 붙어있어서… 스티커 떼다가 뒷판을 떼어냈습니다.

 

 

 

나중에 제가 보기 위해 코카콜라 손풍기 설명서도 첨부합니다.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있는 제품이었습니다.

풍량은 3단계로 조절 가능하고, 버클을 사용해 가방 등에 걸거나, 세워 놓고 사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저는 이 부분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는데요.

그래서 이젠 기존에 사용하던 손풍기들을 두고 이것만 들고 다닙니다. 팬이 더 작긴 하지만 편의성이 정말 좋거든요

 

 

버클을 걸어 놓은 걸 찍고는 싶은데  가방 가지러 가기가 귀찮아서 그냥 전깃줄에 걸어보았습니다.

지금은 납작한 가방끈에 달고 다니는데 넓을 수록 뺄 때 귀찮긴 합니다. 그래도 가방에 넣는 것보다는 훨씬 편하고요.

 

 

코카콜라 손풍기를 세워둔 모습입니다. 평평하지 않은 곳에서는 힘들겠지만 테이블 위에서는 제법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풍량도 기존에 들고 다니던 손풍기 수준은 되어서 올여름 적극 사용하며 다닐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