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달 간 해본 온라인 폐지줍기.

3달 간 해본 온라인 폐지줍기.

 

온라인 폐지 줍기 해봤습니다. 사실 옛날부터 꾸준히 하고 있긴 한데요..

이걸로 문득 얼마나 모이는 지 궁금해서 안 쓰는 계좌를 불로소득 전용으로 만든 후 거기다 한번 모아봤습니다.

현타 올까봐 너무 빡세게는 안했고요. 그냥 평소대로 했습니다.

매일 해야하는 출석 이벤트 같은 거는 다 하는데 5분 정도 걸렸고,

고정으로 뭘 주는 건 없지만 추첨해서 상품권 등을 주는 것도 한번씩 응모했습니다.

 

마지막 입금이 7월 3일이니 그걸 빼면 65,994원이네요.

 

입금 내역을 설명하자면

‘니콘내콘’은 경품으로 받은 기프티콘들을 (기프티콘 매입하는 업체)에 팔아서 입금 받은 거고요.

‘실천 포인트’는 탄소중립포인트제라고 있는데 ( https://cpoint.or.kr/netzero/site/cntnts/CNTNTS_003.do )

가입해두고 편의점 등에서 모바일 영수증으로 받기 하면 건당 100원 적립 후 익월 말에 입금해주는 게 있습니다. 그겁니다.

‘요긱’은 추천인 이벤트 하는 게 있었는데 그걸 한 분이 해주셔서 5천 원을 받았습니다.

(혹시 요긱 초대코드 필요하시면 …부탁드립니다 https://link.yogig.com/tmcv21/od4r )

 

 

가려져 있는 건 제 이름으로 입금되어서 가렸는데, 모니모 출석포인트입니다. (위사진)

매일출석+미션하면 4천 원 정도였고 추가로 기상챌린지, 걷기 챌린지 하면 몇천 원 더 가능했습니다.

 

 

 

신한포인트는 쓸 곳이 있어서 입금은 안 했습니다. 저는 신한 포인트 적립되는 카드가 없어서 거의 출석이나 적금 가입 등으로 받은 포인트입니다.

총 12,493포인트네요 (신한포인트는 계좌로 입금받을 수 있기 때문에 현금과 동일한 가치를 가집니다.)

 

기타로 뭐 이용하고 후기써서 받은 5만원 요기요상품권, 1만원 상품권 3장을 그냥 액면가 그대로로 적용하면

3달동안 온라인 폐지를 주워서 얻은 소득은 대략 158,487원입니다.

 

한 달에 치킨 한 마리 값만 나와도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잘하면 세 마리도 먹을 수 있겠다. 싶습니다. (물론 온라인 폐지줍기와는 상관없이 치킨은 매달 두세 마리 먹지만요..ㅋㅋㅋ)

 

다만 뭐가 하나씩 당첨되어주지 않으면 최저시급에는 못 미치는 정도라, 나는 이걸 돈 벌려고 한다!! 이러면 너무 별로일 것 같고요.

어차피 웹서핑하며 썼을 잉여시간.  웹서핑하면서 플러스알파로 돈도 조금 생겼다!는 생각으로 한다면 좀 할만한 것 같습니다.